미래 마케팅 주역, 기아차 펀키아 디자이너 모집

  • 입력 2014.05.18 10:09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는 19일 내 달(6월) 15일까지 공식 블로그 ‘펀키아(http://fun.kia.com)’를 통해 대학생 마케터 ‘펀키아 디자이너(FunKIA Designer) 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국내 대학생(2014년 7월 졸업예정자 제외)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모집기간 동안 펀키아에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고 공식 페이스북의 펀키아 디자이너 모집 포스팅을 자신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공유해야 한다.

페이스북에는 펀키아 디자이너 8기에 도전하는 자신의 각오, 활동 계획 등을 100자로 작성해 등록해야 하며 기아차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을 거쳐 올해 7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 동안 활동할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펀키아 디자이너들은 5명이 1개 팀으로 총 3개팀을 이뤄 기아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체험하며 관련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으로 제작된 영상, 사진 등은 ‘펀키아’의 콘텐츠로서 기아차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 게시된다.

기아차는 이번에 모집하는 펀키아 디자이너 8기에게 정기적인 마케팅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마케팅, 광고, 상품 담당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예비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키울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펀키아 디자이너 8기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 펀키아 디자이너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해외 마케팅 현장 취재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