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수입차 전용 프리미엄 필터 출시기념 이벤트

  • 입력 2014.05.09 09:33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에서 수입차 전용 프리미엄 에어컨ㆍ히터 필터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불스원 필터 구매고객 대상에게 폴라패밀리 탈취항균 훈증캔(수입차 필터) 혹은 방향제(국산차 필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불스원 지정 장착점에서 진행되며, 유럽 TUV 등 국내외 주요기관으로부터 각종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를 이중 차단 성능을 공인받은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ㆍ히터 필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폴라패밀리 에어컨 히터 탈취항균 훈증캔 혹은 차량용 방향제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정품을 무료 증정한다.

폴라패밀리 에어컨 히터 탈취항균 훈증캔은 손이 닿지 않는 에어컨의 깊숙한 곳까지 연기로 관리해주는 제품. 폴라패밀리 통풍구형은 차량용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로 후면의 클립을 이용해 자동차 통풍구에 꽂으면 향기가 최대 45일간 지속된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그간 국산 차량용으로만 출시되었던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가 이제 수입 차에 장착할 수 있는 제품까지 확대되어, 더욱 많은 운전자들이 건강한 운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수입차 전용 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에어컨을 본격적으로 가동하기 시작하는 계절에 미리 에어컨 필터를 점검하고, 교체해 운전자와 가족의 차내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신제품 불스원 수입 차 전용 프리미엄 에어컨ㆍ히터 필터는 유럽 TUV,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등 국내외 주요기관에서 실시하는 총 160회의 테스트를 통해 90% 이상의 미세먼지(PM10) 차단율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TCC 특허 기술과 고분자 항균막을 적용해 각종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를 이중 차단하는 99.9%의 항균 효과와 99.9%의 항바이러스 효과를 지니고 있다. 

불스원 수입차전용 프리미엄 에어컨ㆍ히터 필터는 차종에 따라 10종이 출시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