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고객 콜택시 비용지원 서비스 전차종 확대

  • 입력 2014.05.08 10:3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가 차량의 갑작스런 고장에도 고객이 최종 목적지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대체 교통 요금을 지원하는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Audi Mobility Support)’를 전 차종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는 보증 수리 기간 내 갑작스러운 차량 문제로 아우디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는 중 현장 수리 불가로 차량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 고객에게 최종 목적지까지의 대체 교통 비용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보증 수리 기간 내의 모든 아우디 차량 고객들은 해당 상황 발생 시 업계 최고 수준인 10만원 한도의 콜택시 요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기존 A8 모델에 한해 무제한 콜택시 비용을 지원해 오던 서비스를 아우디 전 차종으로 확대 실시하는 것으로 A8 모델 고객에게는 기존처럼 무제한으로 콜택시 비용이 지원되는 업계 유일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의 확대 실시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한 차량을 대상으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에서 서비스 사전 승인을 받아 이용 가능하다.

다만, 비공식 서비스센터에서의 수리로 인한 문제, 이미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된 차량, 아우디에서 승인받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정기점검 미 실시로 인한 문제, 사고나 도난 또는 파손된 차량, 고의나 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 경주 및 난폭 운전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