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벳 아틸란틱ㆍ퍼시픽 디자인 패키지 공개

  • 입력 2014.04.28 13:2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2015 콜벳 스팅레이의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디자인 패키지는 아틸란틱(Atlantic) 럭셔리 컨버터블과 퍼시픽(Pacific) 퍼포먼스 쿠페다.

2015 콜벳 스팅레이의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는 2015 콜벳 스팅레이 라인업으로 올해 말 출시될 예정이다.

콜벳 스팅레이 아틸란틱 컨버터블과 콜벳 스팅레이 퍼시픽 퍼포먼스 쿠페는 지난 가을 세마쇼에서 처음 소개가 됐으며 매니아들의 강력한 요구로 생산이 결정된 모델이다.

 
럭셔리 GT중심의 아틸란틱 컨버터블=2015 콜벳 스팅레이 아틸란틱 디자인 패키지는 유럽 휴양지의 자가용 제트기에서 영감을 얻은 성능과 고급스러움이 반영됐다.

Z51-탑재된 컨버터블에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차별화된 기능과 콘텐츠를 특징으로 2LT 또는 3LT 트림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Z06-스타일 스플리터, 샤크 그레이 컬러의 외관, 후드의 스팅어 그래픽, 뒷좌석 인서트, 스팅레이 센터 캡과 크롬 토크 휠, 스팅레이 언더후드 라이너, 플로어 매트, 주문제작된 스플래시 가드, 번호판 프레임과 로고 밸브 스템 캡 등이 제공된다.

아틸란틱 디자인 패키지는 콜벳 스팅레이에 제공되는 모든 색상이 사용 가능하다.

 
트랙에 촛점을 맞춘 퍼시픽 쿠페=2015 콜벳 스팅레이 퍼시픽 디자인 패키지는 주말 트랙 이벤트에 참여하는 서부 해안 드라이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Z51이 탑재된 쿠페로 독특한 콘텐츠와 함께  2LT와 3LT 트림에 독점적으로 제공된다. 토치 레드, 블랙, 아크틱 화이트, 블레이드 실버와 샤크 그레이 등 차별화된 색상을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레이싱 스트라이프, 레드 스트라이프, 스팅레이 센터 캡과 새틴 블랙 Z51 휠, 'CFZ' 탄소 섬유 패키지와 카본 섬유 루프 패널, 탄소 플래시 리어 스포일러, 아웃사이드 미러, 외부 앰블럼,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 레드 또는 블랙 컴페티션 스포츠 좌석, 탄소 섬유 실내 트림, 스팅레이 실 플레이트와 스팅레이 플로어 매트 등 차별화된 사양들이 대거 적용됐다.

두 패키지는 콜벳의 다른 2015년형 모델과 동일한 성능 제원을 갖고 있으며 7단 자동변속기가 기본 장착되고 올 뉴 8단 패들 시프트 자동변속기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