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2014 베이징 모터쇼’ 참가

  • 입력 2014.04.17 09:4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2014 베이징 모터쇼’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격년으로 짝수해마다 열리는 베이징 모터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 전시회다. 지난 2012년 모터쇼에는 14개국에서 2000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방문객수도 80만명에 달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전시회에 총 21개 제품을 컨셉트, 신제품, SUV, 신차타이어 등 4개의 존으로 구분해 전시한다.

컨셉트 존에서는 컨셉트 타이어를 비롯해 런플랫 타이어와 실란트 타이어의 전시를 통해 기술력을 강조하고, 신제품 존에는 지난 2월 국내 출시된 SUV용 타이어 ‘로디안 HTX’, ‘로디안 AT pro’ 등이, 글로벌 OE 존에는 현대•기아차 뿐만 아니라 해외의 크라이슬러•폭스바겐 차량 등에 장착되는 OE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20일 프레스데이 행사에서는 언론 매체를 대상으로, 중대형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AU5’와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RU5’ 등 2개 제품의 신제품발표회를 가진다.

관람객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케이팝 댄스 공연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그리고 ‘N8000’ 제품을 장착한 현대 산타페 차량을 전시해 전시 공간을 부각시킬 계획이다.

넥센타이어 중국영업총괄 박강철 상무는 “이번 베이징 모터쇼 참가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넥센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알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기회로 삼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국 시장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