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뉴 골프백 컬렉션 출시

  • 입력 2014.04.14 09:2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뉴 골프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골프백 컬렉션은 ‘어반 캐주얼 시크’와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어반 캐주얼 시크 제품은 네이비 바탕에 베이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한 느낌을 강조한 모던클래식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액티브 포켓 스타일의 골프백이다.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는 화이트 색상에 모카 오렌지 브라운 칼라가 어우러져 우아함을 강조하였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최초 여성용 컬렉션 골프백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골프백 컬렉션은 캐디백과 보스턴백으로 구성되며 캐디백의 숄더 스트랩은 엠보 쿠션이 적용됐다. 어깨의 직접적인 무게 부담을 줄여주는 5분할 탑 레이아웃을 적용, 실용성 및 편의성을 갖췄다.

또 헤드커버 안감으로 벨보아 원단을 사용해 클럽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며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 캐디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의 파우치가 포함되며 모든 보스턴 백에는 별도의 신발 주머니가 제공된다.

어반 캐주얼 시크 캐디 백 39만원, 어반 캐주얼 시크 보스턴 백은 18만 5000원,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 캐디 백 39만 8000원,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 보스턴 백은 19만 2000원(각, 부가세포함)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