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4월 K5ㆍK7 하이브리드 구입할 절호의 기회

  • 입력 2014.04.03 10:04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4월 ‘K5 하이브리드 500h’, ‘K7 하이브리드 700h’ 개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오토 플러스(AUTO+)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차량 구입 시 현장에서 세이브-오토 이용 및 프로그램 이용 동의서를 작성하고, 차량대금의 100만원 이상을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프로그램 참여 고객에게 유류비 30만원을 지원하고, 3개월 동안 5가지 차량 유지 비용(주유, 하이패스, 차량정비, 주차장, 세차)을 현대카드 (M계열)로 결제하면 그 금액의 50%를 20만원 한도 내에서 돌려주는 ‘오토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오토 패키지’ 혜택은 4월 하이브리드 구입 고객의 제작증 발급일을 기준으로 그 다음 달 1일부터 3개월 동안 제공되며, 차량 소유주(프로그램 이용동의서 작성 고객)와 명의가 동일한 카드로 결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동 명의 차량의 경우, 프로그램 이용동의서를 작성한 1명의 고객과 명의가 동일한 카드로 결제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이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s://www.kia.com/kr)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기아차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작년 12월 K5하이브리드 500h와 K7하이브리드 700h가 출시된 이후 고객들에게 받은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하이브리드 차량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