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장 갖춘 미니 페이스맨 골쿠퍼..브라질GO

  • 입력 2014.04.02 16:0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가 2014 브라질 월드컵 축구 팬들을 위한 빅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브라질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미니 페이스맨 골쿠퍼(MINI PACEMAN GOALCOOPER)를 공개했다.

미니 페이스맨 골쿠퍼는 미니 존 쿠퍼 웍스 페이스맨을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브라질 국기에서 영감을 얻은 그린, 블루, 옐로우 색상으로 외관을 디자인 했다.

내부 장비는 브라질레이루 그린 인조잔디 바닥 매트와 경기장 느낌을 주는 미니 LED 실내 조명 패키지 형상의 '플러드라이트(floodlights)를 갖췄다.

미니 페이스맨 골쿠퍼는 4인승으로 멕시칸 웨이브(Mexican waves) 장식이 특징이며, 리어 시트 관람석에서 스마트 폰과 애플 아이패드 뒷면의 일반적인 홀더로 편안하게 경기를 볼 수 있도록 했다.

경기 전 긴장을 완화시키거나 일부 하프 타임을 즐기 수 있도록 미니 페이스맨 골쿠퍼는 센터 레일에 축소된 테이블 축구게임 세트를 제공하며, 연습과 경기를 치룰 수 있도록 완벽한 장비를 갖추고 있다.

 
후부 의자 뒷부분은 축구 골대에 인조잔디를 입혀 트렁크를 경기장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네트는 앞 좌석 뒤에 부착되어 있다. 미니 페이스맨 골쿠퍼는 공격수가 득점을 내기 매우 어렵게 최고의 방어 라인업으로 제작됐다.

전기 테일 게이트, 골 기록과 비상 경보 장치의 실내 모니터링 센서와 후방 주차 시스템 센서가 제공된다.

특별한 미니 페이스맨 골쿠퍼에 연결된 앱을 통해 경기 결과가 아이패드로 전송 돼, 다른 등록된 사용자들과 온라인으로  경기 결과를 비교할 수 있다. 미니 페이스맨 골쿠퍼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