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스프링 스페셜 컬렉션 최대 87만원 할인

  • 입력 2014.04.01 14:1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4월 완연한 봄을 맞아 ‘스프링 스페셜 컬렉션’을 선보이고, ‘르노삼성 오토솔루션 멤버십’ 런칭을 기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M5와 SM7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프링 스페셜 컬렉션은 차별화된 스타일에 선호도가 높은 옵션을 묶어 SM5는 최대 77만원, SM7은 최대 8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프링 스페셜 컬렉션은 골든리프 엠블럼을 부착해 차별화된 스타일과 보스 오디오,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하이패스 시스템, LED 라이트닝 패키지, 18인치 럭셔리 블랙 하이글로시 투톤 알로이 휠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프로그램의 런칭을 기념, SM3는 36개월 2.9% 초저리 할부 또는 50만원 할인(현금 구입시), SM5는 36개월 할부로 구입시 5.5% 저리 및 50만원 할인(중복적용), SM7은 최고급 블랙박스 또는 해피케어 연장보증 4년 무상, QM5는 LED 룸램프 풀셋트를 무료 제공하는 등 차종 별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업계 최초로 택시전용 서비스 전문점을 선보이며 개인택시 사업자를 위해 특별히 마련한 1% ~ 3%의 최저 금리 할부를 4월에도 지속 제공하여 개인택시 사업자와의 관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