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SM5ㆍSM7, 파노라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

  • 입력 2014.03.03 14:5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나들이철을 맞아 ‘파노라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런칭을 기념해 보다 풍성한 3월 판매 조건을 발표한다고 3일 밝혔다.

SM5와 SM7에 한정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파노라마 컬렉션’은 파노라마 선루프를 기본으로 한 차별화된 스타일에 다양한 편의사양을 묶어 SM5는 최대 95만원, SM7은 최대 8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노라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에는 더욱 특별한 골든 리프 엠블럼이 장착되며, 파노라마 선루프를 기본으로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BOSE 오디오,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하이패스 시스템, LED 라이트닝 패키지, 18인치 럭셔리 블랙 하이글로시 투톤 알로이 휠 등이 선택적으로 저렴하게 제공된다.

또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프로그램의 런칭을 기념해 SM5 최대 50만원, SM3 최대 4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SM7은 최고급 블랙박스 또는 해피케어 4년 연장 무료 혜택을, QM5는 LED 룸램프 풀셋트를 무료 제공하는 등 차종 별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개인 택시에 대한 혜택을 강화해 1% ~ 3%의 최저 금리 할부를 제공한다. 이로써 업계 최초로 택시전용 서비스 전문점을 선보인 것에 이어 개인택시 구매 혜택까지 제공해 보다 적극적으로 택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