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 LEXUS HYBRID ` 캠페인 전개

  • 입력 2011.11.17 11:1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부드러움’,’조용함’,’친환경’ 그리고 ‘장인정신’ 이 모두를 원한다면…TRY LEXUS HYBRID!

렉서스 브랜드가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진면목 알리기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었다. 

렉서스는 11월, 12월 두 달에 걸쳐, 전국 17개 전시장에서 본격적인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고객체험을 위한 시승캠페인인 ‘TRY LEXUS HYBRID!’를 전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를 위해 LS600hL, RX450h, CT200h 등 전국 전시장에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승차량을 늘리는 한편, 고객시승을 강화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달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하는 ‘Christmas Lexus festival’이 주목을 끈다. 크리스마스와 하이브리드를 의미하는 ‘h’를 접목,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시승하고 렉서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exusKR)에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케잌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4차례에 걸친 집중 시승기간(1차: 11/10 ~ 11/13, 2차: 11/24 ~ 11/27, 3차: 12/01~12/04, 4차: 12/15~12/18)을 정하고, 전국 전시장별 보다 상세한 렉서스 하이브리드에 대한 설명을 곁들인 고객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진가를 고객이 실감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TRY LEXUS HYBRID!’ 시승이벤트는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보다 심도 깊은 매력을 알리는 데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LS600hL의 경우, 최정상급의 플래그십 모델이면서도, 10km에 육박하는 연비와 각종 첨단 편의장치, 45%까지 접힘이 가능한 오토만 시트 등 디테일에 있어서도 일본 장인정신의 섬세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고객이 많았다고 렉서스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RX 450h의 경우에도, E-Four로 불리는 가변식 전자제어 4륜 구동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렉서스 라인업 최초로 컴팩트 하이브리드 CT 200h에 적용된 ‘퍼포먼스 댐퍼’와 같은 최첨단 섀시 기술. 등과 같은 첨단 기술에 대해서도 고객들이 반응이 뜨겁다.

E-Four 시스템은 전륜과 후륜에 각각 설치된 2개의 모터 제너레이터가 노면의 상황과 제동,가속 등의 다양한 주행조건에 따라 앞바귀와 뒷바퀴의 구동력을 적절하게 조절하는 것으로 하이브리드 특유의 빠른 초기반응과 가속력은 물론, 빠른 에너지 회생으로 고연비 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다.

`퍼포먼스 댐퍼’는 고강성 차체일수록 핸들링이 좋아지지만 진동 또한 증가하게 되는 점을 고려, 즉각적으로 진동을 흡수하며, 요현상 (차가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이 움직이는 현상)등으로부터 안정적으로 차랑을 유지하는 첨단 섀시기술 이다.

렉서스 관계자는 `현재 실시중인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승행사에서 고배기량 가솔린엔진과 강력한 전기모터의 최적화된 결합이 제공하는 폭발적인 가속력과 획기적인 E-CVT의 조합에 따른 부드럽고 고요한 승차감을 경험한 고객들이 ‘퍼포먼스+정숙성의 동시구현’에 큰 만족감을 보이고 있는 것이 공통적인 특징`이라고 밝혔다.

렉서스는 ‘TRY LEXUS HYBRID!’의 일환으로 지난 15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 exusKR)을 오픈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온라인 마케팅에도 더욱 역량을 집중키로 했다. 현재 크리스마스 하이브리드 페스티발 이벤트를 비롯,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향후 온라인을 통한 렉서스 하이브리드 알리기에도 큰 성과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