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응답하라! 5천만 내방고객 이벤트’ 실시

  • 입력 2014.02.06 12:5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2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기아차 영업점 방문고객뿐만 아니라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모바일 기아(m.kia.com)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응답하라! 5천만 내방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가 2010년부터 지속해 온 내방고객 이벤트는 지난해까지 약 47만명이 기아차 영업점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인기를 끌어왔다.

이에 기아차는 2월 한달 동안 기존 영업점 내방고객에게만 실시했던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경품의 행운을 제공하고 기아차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중 1등 30명에게 스마트 카메라, 2등 300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각 5만원), 3등 응모고객 전원에게 캔커피 2개 또는 현대해상 신 주말 교통상해 보험 무료 가입 중 택일하는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온라인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가까운 기아차 영업점에 방문해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경품 수령 및 안내 받을 수 있음)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영업점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기아차 홈페이지, 모바일 기아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기아차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내방고객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응답하라! 5천만 내방고객 이벤트’를 SNS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시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캔커피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