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가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혁신적인 차량과 최첨단 기술 공개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전략을 제시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전기차 시장 주도권 강화에 나섰다.먼저,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전략인‘CASE’ 를 완벽히 구현하는 ‘EQ’ 브랜드 최초의 컴팩트 사이즈 컨셉트 전기차 ‘컨셉트 EQA’와 수소연료전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SUV
[프랑크푸르트] 2017 프랑크푸르트모터쇼(IAA)가 현지 시각으로 12일 개막했다. 볼보자동차와 푸조, 닛산 등의 브랜드가 불참했지만, 세계 3대 모터쇼의 위상은 여전했다. 자동차의 '미래(Future Now)’를 주제로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시에서 열리는 이번 모터쇼에 전 세계 39개국 994개 업체가 참여했고 이 가운데 완성차 브랜드는 50여 개
렉서스가 세계적인 자동차 전문 평가기관인 美 켈리블루북이 미국 내 판매되는 2016년 형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2016 최고 잔존가치상’에서 럭셔리 브랜드 부문 5년 연속 ‘최고 잔존가치 브랜드’로 선정됐다.현지시간 15일 발표된 결과에 따르면 총 22개의 부문별 평가에서 렉서스·도요타는11개 모델이 1위에 선정됐다. 특히 하이브리드 관련 부문에서 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