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제작한 ‘볼보 세이브 시트’로 ‘뉴욕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NY Product Design Awards) 2022’에서 자동차 액세서리(Vehicle Accessories) 부문 실버를 수상했다.‘뉴욕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는 국제상 협회(IAA)에서 주관하는 제품 디자인 어워드로, 실용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더 나은 일상을 만드는데 기여한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 2022년 어워드에는 24개국에서 총 800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제작한 ‘볼보 세이브 시트(Vol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3일, 볼보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는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볼보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 판매 및 볼보자동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볼보가 추구하는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형 사이트로 운영한다. 구매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픽 바이 볼보’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
제네시스 브랜드가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제네시스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제네시스 부티크’는 브랜드 굿즈 중심으로 운영되던 기존의 멤버십 몰을 확대 개편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혜택을 확장한 통합 커머스 몰이다.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이용 가능한 ‘제네시스 부티크’는 에디토리얼 형식의 웹사이트로 제네시스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을 제안해 한층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네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