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헤럴드 정호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3월 1일,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플러스’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다.‘안심플러스’ 서비스는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의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파손된 타이어를 최대 2개까지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 주는 서비스다.‘티스테이션
한국앤컴퍼니가 오는 4월 1일 글로벌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AGM 배터리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앤컴퍼니에서 납축전지 배터리 사업을 담당하는 ES 사업본부는 3월 23일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국(Hankook)’ AGM 배터리 브랜드 론칭 간담회를 진행한다.이번 론칭을 통해 기존 ‘아트라스비엑스’ 단일로 선보였던 한국앤컴퍼니의 국내 납축전지 배터리 라인업은 프리미엄 AGM 배터리와 MF 배터리 각각 ‘한국’과 ‘아트라스비엑스’ 브랜드로 이원화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는 '티스테이션닷컴’ 우측 세로형 메뉴바에 위치해 있으며, 타이어 사진 한 장만으로도 간편하게 마모도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보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최대 세 장까지 타이어 사진을 등록할 수 있으며, 타이어 마모 상태와 잔여 트레드 홈 깊이, 교체 예상 시기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타이어가 꽃구경과 캠핑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타이어를 비롯한 차량 기본 상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4월 18일부터 4월 20일까지 실시한다.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는 매송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송산포도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 방향), 화서휴게소(당진영덕고속도로, 상주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진영휴게소(남해고속도로, 순천 방향) 등 전국 6곳의 휴게소에서 진행된다.각 휴게소를 방문하는 승용
한국타이어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대비하여 10월 25일과 26일 이틀 동안 전국 6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자동차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는 타이어를 비롯한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하고 소정의 사은품까지 수령할 수 있는 1석 2조 캠페인으로,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면), 송산포도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 방면), 망향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면),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방면),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면), 진영휴게소(남해고속도로 순천 방면) 등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이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6월부터 ‘피렐리(Pirelli)’ 타이어 판매를 시작한다.티스테이션은 이번 피렐리 타이어 판매를 통해 한국타이어를 포함한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한층 강화했다. 2017년 9월 대만 정신 그룹의 맥시스 타이어를 시작으로 올해 4월 미쉐린 타이어 판매를 개시해 최고 수준의 장비 및 서비스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국산차 및 외산차용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6월부터 피렐리 타이어 판매로 취급 브랜드를 확대해 타이어 전문 유통점으로서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4월부터 미쉐린 타이어를 판매한다.이번 티스테이션에서의 미쉐린 타이어 판매는 소비자들에게 한층 넓어진 선택권을 제공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 큰 의의가 있다. 티스테이션을 찾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들 중 자신의 취향과 주행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해 티스테이션의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한국타이어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함께 판매하는 티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18년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타이어나눔’ 사업 공모를 4월 30일까지 시행한다.‘타이어나눔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을 반영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한국타이어는 2010년을 시작으로 8년간 총 1만6028개의 타이어를 사회복지기관에 지원하며 이웃을 위한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 환경을 지속적으로 마련해왔다.한국타이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관 적합성 심사를 통과한 기관을 대상으로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과 함께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승용차타이어 부문 16년 연속 1위, 타이어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 현황과 향후 브랜드 성장성을 가늠하고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하는 K-BPI 평가에서 업계 내 압도적인 우위를 나타내며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의 영예를 이어갔다.또한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는 티스테이션이 브랜드 충성도 전반에서 높게 평가 받았으며 특히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티스테이션은 주요 타겟층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야구를 활용해 브랜드 노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최근 3년간 두 번의 우승과 한 번의 준우승으로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국내 1위 타이어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의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2018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유니폼 상단에 ‘티스테이션’ 광고가 부착되며 두산베어스
역대 최장 기간의 추석 연휴가 시작됐다. 앞선 주말을 이용해 여행길에 오른 이들도, 일찍 고향을 찾은 이들도 많은 가운데, 안전한 장거리 운전을 위해 반드시 점검해야 하는 부분을 살펴봤다. ▲ 자동차의 심장, 엔진엔진은 자동차의 심장이다. 사람도 갑자기 오랫동안 달리기를 하면 심장에 무리가 가듯 자동차도 엔진이 장시간
한국타이어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고객들의 안전한 한가위 귀성길 운행을 위해 차량 안전점검을 무상으로 진행한다.한국타이어는 지난 7월말 진행한 하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기간 동안 타이어 안전관리 현황을 조사했다. 조사 결과 운행 차량 2대 중 1대는 타이어 관리가 필요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최장 열흘에 달하는 한가위 연휴기간 동안 장거리 귀성길
흔히 자동차를 수리하는 곳을 ‘정비공장’ 또는 ‘카센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동차 수리업소가 모두 똑같은 수리를 하고 있는 것일까요? 사실 자동차 정비업은 시설기준이나 작업할 수 있는 범위에 따라 법적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따라서 같은 정비업소라 할지라도 트럭이나 버스 등 상용차와 승합 및 승용차에 따라 또는 작업할 수 있는 범위에 따라 제각각
한국타이어가 차량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실시한다.한국타이어는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여 타이어와 배터리 할인권, 개인용 돗자리 등을 증정한다.이와 함께
한국타이어가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하여 ‘스마트 보증 케어’ 서비스와 함께 TV 광고를 런칭한다.‘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원스탑’ 차량관리 서비스로 한국타이어의 최고 품질 타이어는 물론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
한국타이어는 인터브랜드가 발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6’에 4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올해 8251억원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중 28위를 차지했다. 국내 타이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한국타이어는 재무 성과, 트렌드 선도력, 품질 등 종합적인 브랜드 가치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프리미
한국타이어가 신규 광고 캠페인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를 모델 차승원과 함께 4월 1일에 선보인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광고 캠페인은 프로페셔널하면서 친근한, 두 가지 이미지를 모두 가진 차승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국타이어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소개한다.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광고는 ‘티스테이션 사용법’이라는 사용자 매뉴얼과 함께 제작했다.
한국타이어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국타이어는 3월 24일부터 25일까지 상춘객이 많이 드나드는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7곳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화성휴게소(서해안선, 목포방향), 송산휴게소(제2서해안선, 평택방향), 화서휴게소(청원상주선, 상주방향), 칠곡휴게소(경부선, 서울방향), 진영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6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더불어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 해당하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1만 1천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종합한 브랜드 파워에서 타사보다
한국타이어가 수입차에 특화된 전문 서비스를 위한 ‘럭스튜디오’ 2호점을 오픈했다. 럭스튜디오는 ‘럭셔리’와 ‘스튜디오’가 합쳐진 개념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수입차에 특화된 대표 매장으로 자동차 전문 기술 자격과 체계적인 교육을 수료한 전 직원이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부산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한 럭스튜디오 2호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