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형 싼타페가 첫 공식 출시 이후 일평균 1,200여대의 계약이 이뤄지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12일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달 21일 출시된 신형 싼타페는 사전계약을 포함한 계약 건수가 지난 6일 기준 2만대를 넘어섰다. 영업일 기준으로는 17일 만으로 이는 일평균 1,176대의 계약이 이뤄진 셈이다.싼타페는 실제 출시에 앞서 이뤄진 약 2주간의 사전계약에서도 이미 1만 4,243대의 계약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예고한 바 있다. 특히 사전계약 개시 첫날에만 총 8,192대가 계약돼 국내
현대차가 21일 킨텍스에서 현대차 관계자와 자동차 담당 기자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싼타페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2012년 출시된 3세대 싼타페 이후 6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4세대 신형 싼타페는 제품개발 초기부터 완성까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완성된 ‘인간 중심의 신개념 중형 SUV’다.특히 사용자를 세심히 배려하는 최근의 캄테크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며 철저히 사용자 경험(UX) 관점에서 개발된 신형 싼타페는 디자인에서부터 공간 활용성, 주행성능, 안전·편의사양에 이르기까지 차량 전반에
현대차가 30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내달 출시 예정인 신형 싼타페의 사전 미디어 설명회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서 현대차는 기자들을 대상으로 신형 싼타페를 처음 공개하고, 최근의 ‘캄테크(Calm-Tech)’ 트렌드를 반영하며 철저히 사용자 경험(UX) 관점에서 개발한 신형 싼타페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안전·편의사양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2012년 출시된 3세대 싼타페 이후 6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형 싼타페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완성된 ‘인간 중심의 신개념 중형 SUV’로, 차량 전반에 걸쳐 목표고객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