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브랜드 홈페이지가 13일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2018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자동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는 2018년 국내 출시된 르노 브랜드 차량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된 사이트로,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르노 엠블럼의 클리오, 마스터, 트위지에 대한 고객들과의 소통, 상품 홍보, 온라인 계약 상담 등의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이번 자동차 분야 대상과 함께 르노 클리오 런칭 마이크로 사이트는 ‘제품 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르노 클리오 디지털 영상은 ‘브랜드 프로모션 분야’ 우수
한국타이어가 운영하는 글로벌 모바일 웹사이트가 14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시상식에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제품브랜드 분야 대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입증했다.한국타이어 모바일 웹사이트는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UI 디자인과 콘텐츠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으로 선정됐
현대차는 기업소개, 역사, 브랜드, R&D, IR등의 정보를 담은 기업문화홍보사이트(http://pr.hyundai.com)가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인터넷 서비스 평가상인 ‘2012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최고상인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한 해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