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와 벤츠가 자율주행차 공동개발을 선언한 지 약 1년 반 만에 관계가 종료된다. BMW와 벤츠는 향후 파트너십이 재개될 가능성 또한 있다고 말하며 다른 협업에는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22일 오토모티브 뉴스 등 외신은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 BMW와 벤츠의 자율주행차 개발에 관한 파트너십이 종료된다고 보도했다. 이들의 공동 성명서에 따르면 파트너십은 향후 재개될 수 있으며 자율주행 분야의 안전 및 고객 혜택에 대한 접근 방식들은 양사 간 여전히 호환성이 높다고 밝히고 있다.다만 BMW와 벤츠는 공유 플랫폼을 만드는데 필
앤시스가 포르쉐의 태그 호이어 포르쉐 포뮬러 E팀과 새로운 협업을 맺고 2019/2020 ABB FIA 포뮬러 E 챔피언십을 지원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포르쉐 모터 스포츠 엔지니어들은 앤시스 시스템 레벨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사용해 포르쉐 최초의 순수 전기 레이싱카 포르쉐 99X 일렉트릭의 에너지 효율을 크게 향상시키는 첨단 전기 파워트레인을 제작한다.대도시 도심 내 까다로운 코스를 초고속으로 가속하게 되면 포르쉐 99X 일렉트릭의 파워트레인에는 엄청난 영향이 가해진다. 이미 표준화된 섀시와 배터리 규정은 있지만, 엔지니어가 파워트
앤시스(ANSYS)가 BMW 그룹과 협력해 자율주행 차량 기술 개발을 위한 업계 최초의 종합 시뮬레이션 툴 체인을 개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개발 추진 중인 시뮬레이션 툴 체인은 고도로 자동화된 자율주행을 가능하게 하며, 이를 통해 2년 만에 첫 차량을 출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BMW는 앤시스의 퍼베이시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솔루션과 경험을 활용해 자율주행 시스템의 유효성 검증을 위한 안전 중심의 솔루션 개발 속도를 높이고 있다.자율주행 차량이 경제적으로 미치는 영향은 막대할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자율주행 차량이
폭스바겐 최초의 전기 레이싱카 I.D. R 파이크스 피크가 지난 24일 열린 파이크스 피크 인터내셔널 힐 클라임에서 7분 57.148초로 완주해 전기차 부문 신기록과 통합 세계 신기록 경신에 성공했다. I.D. R 파이크스 피크 종전 최고 기록은 2013년 푸조 208 T16가 세운 8분 13.878초.제96회 파이크스 피크 인터내셔널 힐 클라임에서 신기록 경신에 도전한 I.D. R 파이크스 피크는 최고 출력 680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경주 레이스는 레이서 로망 뒤마가 맡았다.폭스바겐은 기록 경신이라는 목표 아래,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