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미디어 그룹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오는 21일 국내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Spider-Man: Across the Spider-Verse)'에서 혁신적인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현대차는 영화, 애니메이션,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이 현대차의 신제품·신기술 및 모빌리티 방향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2020년 소니 픽처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소니 픽처스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해왔다.이번 '스파이더맨: 어
현대차 투싼이 오는 2월 16일 국내 개봉 예정인 '언차티드(uncharted)'에 등장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현대차는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지난해 12월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아이오닉 5와 투싼을 선보인 바 있다.올해는 영화 '언차티드'에 투싼을 오프로드 콘셉트로 개조한 ‘투싼 비스트(Tucson Beast)’가 주인공 일행의 차량으로 등장해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다
현대차의 아이오닉 5, 투싼이 오는 12월 글로벌 개봉 예정인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주요 장면에 등장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현대차는 지난해 5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양사 파트너십의 첫번째 작품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3번째 영화로 배우 톰
현대자동차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엔터테인먼트이자 콘텐츠 기반 미디어 그룹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미국 LA 컬버시티에 위치한 소니 픽처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 조원홍 부사장,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파트너십 담당 제프리 고드식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차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 및 신차와 다양한 신기술들을 고객들이 공감하고 직·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영화, 애니메이션, 디지털
제네시스 GV80 콘셉트가 12일(현지시각), 뉴욕오토쇼 프레스데이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제네시스 브랜드 전략담당 전무의 소개로 등장한 GV80 콘셉트는 낮은 전고와 긴 후드로 BMW X5 등과 같은 SUV 쿠페 타입으로 등장했다. 외관에는 B필러와 C필러, 23인치의 팬 블레이드 휠에 스파이더
한국도요타가 2013년 여름, 브랜드 슬로건인 ‘언제 어디서나 도요타’를 내걸고 본격적인 패밀리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한국도요타는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와 공동으로 7월 30일부터 8월 25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도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 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외부광장에는 도요타 스타일리쉬 벤자와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그룹,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가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모터쇼’에 참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 및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자동차 브랜드가 아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서 처음으로 국내 모터쇼에 참가하는 디즈니는 500㎡(150여평) 규모의 부스를 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