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모터카가 현지시간으로 29일, 영국 굿우드 본사에서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순수전기차 '스펙터(Spectre)'를 공개하고 공식 출시에 앞서 실주행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스펙터는 ‘강렬함’과 ‘유령’을 의미하며 롤스로이스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차를 발표하는 순간을 위해 해당 차명을 간직해 왔다. 스펙터는 기존 팬텀, 고스트, 레이스 등 롤스로이스 모델명처럼 강렬하면서도 상징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스펙터의 정숙하고 세련되며 즉각적인 토크와 엄청난 토크를 발휘하는 전기 드라이브는 어떤 자동차 브랜드보다 롤
푸조가 고객 체험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오는 11월부터 전국 방방곳곳을 누비며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푸조 SUV 로드’를 진행한다.본 행사는 푸조 SUV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명소를 돌아다니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푸조 SUV의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11월 충남 태안에서 ‘해변을 마음껏 질주하는 로드’를 시작으로, 계절별로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선정해 ‘별이 쏟아지는 로드’, ‘하늘 아래 첫 로드’, ‘노을과 함께하는 해안 로드’ 등 다양한 콘셉트
현대자동차그룹은 17일 한국예술종합학교 석관동 캠퍼스 야외무대에서 박광식 현대자동차 부사장, 박민권 문화체육관광부 제1차관, 김봉렬 한예종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동형 공연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이번 전달식은 지난 7월 현대차그룹과 문체부가 체결한 ‘문화가 있는 날’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현대차그룹은 소외지역의 문화예술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융성에 기
금호타이어가 신규 TV 광고를 런칭했다.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해 독자적으로 운영 중인 ‘마모수명보증제’를 소재로 한 멀티 광고다.금호타이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운전습관과 도로 환경 등 어떠한 조건에서도 타이어 수명을 보장해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방방곡곡편, 성씨편을 선보였다. 마모수명보증제는 타이어 구매 후 타이어 바닥면이 마모 한계(1
민족 최대의 명절, 이번 설은 5일이라는 긴 연휴 기간 덕분에 귀성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작년 설 보다 7% 증가한 3354만여 명 이상이 이동할 것으로 예상했다.이에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설 연휴 방방곡곡 고향을 찾아가는 귀성객들을 위한 차량 점검 및 안전 운전 요령을 제안한다.▲장거리 운전장거리
쌍용차가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코란도 패밀리’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로드쇼를 개최하며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간다고 10일 밝혔다.쌍용차는 '겟 잇 러브’ 코란도 로드쇼를 개최하며, 전국 주요 도시에 SUV 대표 브랜드 ‘코란도 패밀리’가 찾아가는 한편 게릴라 콘서트, 차량 시승, 온라인 연계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지역문화 진흥과 일상 속 문화가치 확산을 위해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함께 펼쳐나가기로 하고 11일, 서울 석관동 한예종 총장회의실에서 ‘예술세상 마을’ 프로젝트 실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예술세상 마을’ 프로젝트는 지역마을이 자랑하는 주요 인물이나 이야기, 자연경관 등 유∙무형 자산과 기초예술의 한 장르를
현대엠엔소프트가 거치형과 매립형 장착 방식을 동시 지원하는 7인치 LCD 내비게이션 ‘폰터스 P670’과 8인치 고해상도 LCD 내비게이션 ‘폰터스 P880HD’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현대엠엔소프트는 자동차 내부 디자인과 어울리는 매립형 내비게이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거치형 또는 매립형 장착 방식을 운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거치-매립
현대·기아차의 무료예방점검 서비스 대상 차량이 7년 만에 300만대를 넘어섰다. 현대차 비포서비스 및 기아차 큐서비스는 아파트 단지, 대형마트, 기업체 등을 직접 찾아가 무료로 차량을 점검해주는 예방 정비 서비스다.현대·기아차는 이 서비스를 통해 지난해 54만대를 점검하는 등 매년 50만대의 차량을 무상점검하고 있다. 이는 현대·기아차 지난해 연간 국내판매
아우디 코리아가 한국지형에 강한 아우디의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콰트로를 알리는 새 브랜딩 캠페인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아우디 코리아는 7월 1일부터 ‘비와 눈, 그리고 산의 나라’를 주제로 ‘코리아. 랜드 오브 콰트로’ TV, 온라인, 극장 광고를 진행 중이다. 이 광고는 1년 365일 중 110일 이상 비와 눈이 내리고 70%이상이 산악지형으로 이루어진
불볕 더위로 몸도 마음도 지치는 여름, 지친 체력을 보강하여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보양식을 챙겨 먹는 복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파인디지털은 오는 7월18일 초복을 맞아 자사 홈페이지에서 ‘내비게이션의 안내를 받으며 방문하고 싶은 보양마을은?’이란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조사결과 응답자의 44%가 풍천장어로 유명한 ‘고창’을 가장 방문하고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