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헤럴드=정호인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연말 맞이 ‘굿바이(Good Buy) 2023’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36개월 0.9% 할부 등 12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강화된 혜택을 마련했다. XM3와 QM6는 굿바이 2023 특별 할인 50만원,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차량 50만원 할인에 재구매 할인 확대 적용까지 최대 120만원의 할인 혜택(1회 재구매 기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블랙박스, 코일매트, 정비 쿠폰 등도 차종에 따라 추가 제공된다.쿠페형 SUV로 뛰어난 디자인과 상품성을 자랑하는 XM3 1.6 GTe
이베코코리아가 플래그십 트랙터 모델 ‘이베코 S-WAY’ 1호차를 전달하며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 이베코코리아는 최정식 지사장과 조관주 애프터서비스 및 마케팅 상무, 경기∙인천 지점 김동현 지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3일 광주 소재 이베코코리아 본사에서 S-WAY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이베코 S-WAY 1호차는 컨테이너 운송업에 종사하는 김판석 고객에게 전달됐다. 2017년 ‘스트랄리스 하이웨이’ 모델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김판석 고객은 장기간 운송이라는 업무 특성상 이베코만의 고효율 시스템을 갖춘 S-W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첫 코치빌드 모델 보트 테일(Boat Tail)을 위해 스위스 최고 시계 제조사 보베 1822(BOVET 1822)와 협업한 타임피스를 공개했다.두 럭셔리 하우스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타임피스는 보트 테일 오너 부부를 위한 것으로, 여성용과 남성용 총 2피스가 제작됐다. 보베 1822 특허 기술인 아마데오 케이스를 적용해 손목에 차는 것은 물론 탁상시계, 펜던트 또는 회중시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트 테일의 센터페시아 중앙에 끼워 자동차 시계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5일간 지속되는 파워 리저브와 투
롤스로이스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루한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미니 오브젝트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한 컬리넌의 미니어처 모델 ‘컬리넌 레플리카’를 공개했다.롤스로이스 창업자 헨리 로이스 경은 “작은 요소가 완벽을 만들지만, 완벽은 결코 작은 것이 아니다”라는 격언을 남긴 바 있다. 롤스로이스는 이 철학에 따라 세계 최고급 SUV 컬리넌’의 디테일을 완벽하게 구현한 미니어처 모델 ‘컬리넌 레플리카’’를 완성해 냈다.컬리넌 레플리카는 실제 컬리넌을 8분의 1 비율로 축소한 모델로 컬리넌의 모든 요소가 완벽하
파리에서 남서쪽으로 215km, 차로 약 2시간 반을 달려 프랑스 중부에 위치한 인구수 약 15만명의 '르망(Le Man)'에 도착했다. 도시 중심으로 사르트강이 흐르는 르망은 노르망디에서 루아르강 연안으로 향하는 도로와 브르타뉴와 파리를 연결하는 도로의 교차점에 발달해 로마 시대부터 도시가 형성된 것으로 알려졌다.예로부터 마공업이 성행한 도시는 철도의 중심지로 발달하며 인구수가 급격히 늘어났고 기계·섬유·식품·전자·전기공업이 고르게 발달했다. 이곳에선 해마다 6월이 되면 '라 샤르트 서킷'에서 전 세계
모든 SUV의 시작, 지프가 SUV 대표 브랜드의 상징적인 4X4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4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지프 4x4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지프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4월 4일을 ‘지프 4x4데이’로 지정하고 고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지프만의 독보적인 4x4시스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지프는 어떤 날씨, 어떤 길도 주저하지 않으며 지프와 함께라면 세상 어디든 모험 가득한 놀이터가 된다. 이러한 지프만의 능력은 독보적인 4x4 시스템에서 비롯된다.사륜구동 시스템 그 자체가 브랜드의
기아차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2018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이하 CES)에서 미래 모빌리티 비전 'Boundless For All(경계없는 모빌리티의 혜택)'과 미래 비전을 구체화한 4대 핵심 전략 'Mobility -ACE'를 최초 공개했다.또한 ‘Beyond Autonomous Driving’을 전시 콘셉트로, 기아차의 혁신 기술 역량이 집약된 ‘니로 EV 선행 콘셉트’를 비롯해 첨단 모빌리티 신기술을 대거 선보였다.'Boundless for All'
현대차가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킨텍스 야외전시장 및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상용차 고객 특성에 맞는 체험형 박람회 ‘현대 트럭 &버스 메가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상용차의 현재와 미래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상용차 종합 박람회의 콘셉트로 꾸며질 현대 메가페어는 현대차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상용차 시장에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국내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 소공점에서 개최된 ‘2015 서울국제여성협회(SIWA)자선바자회’에 참가했다.서울국제여성협회(SIWA)와 주한외교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이번 자선 바자회는 1962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53회째를 맞이했으며,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한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금까지 약 20억 원 이상의 기금을 모금했다.또한, 올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는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2015 봄 코카프’를 공식 후원한다.한불모터스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을 겨냥해 시트로엥의 프리미엄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5인승 모델인 C4피카소의 다양한 매력을 전
아우디 코리아가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2014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4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열선 등 겨울철 필수 점검 30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유상 수리시에는 해당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부품 할인에 포함되지 않는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28일 부산 광안리 해변에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환경 사랑 나누기 이벤트인 '씽크 블루 챌린지 2014(Think Blue. Challenge 2014)'를 개최한다.폭스바겐 '씽크 블루'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환경을 생각하고 지키는 활동들이 일상의 새로운 즐거움이 될 수 있다는 인식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우디 코리아가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참가하는 아우디 R18 e-트론 콰트로의 선전을 기원하며 공식 페이스북에서 '아우디와 함께 질주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2일에서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udikorea.kr)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아우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BMW 그룹의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MINI의 역사와 문화를 보여주는 MINI 브랜드 라운지, ‘뉴 MINI 디자인 & 토이 갤러리’를 오는 5월 30일까지 서초구 서래마을에서 운영한다.7년 만에 풀체인지 되어 출시된 MINI의 3세대 모델인 ‘뉴 MINI’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뉴 MINI 디자인 & 토이 갤러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고객 대상으로 ‘208 에코 연비 마라톤’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한불모터스는 국내 판매 중인 수입 디젤 승용차 중 가장 저렴한 모델인 208 에코 트림을 지난 3월 출시한 데 이어, 208의 강점과 브랜드의 기술력을 보다 공격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푸조의 프리미엄 해치백 208 연비 마라톤은 주말과
볼보트럭코리아가 5일, 서울역사박물관에서 열리는 ‘2013 서울국제여성협회(SIWA)자선바자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서울국제여성협회와 주한외교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이번 자선 바자회는 40개의 주한대사관, 여성단체, 복지기관 및 국내외 후원사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며, 지난 50년 동안 진행되어온 서울 내 가장 큰 규모의 기부금 모금 행사이다.지난 2010년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지프 브랜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eepKorea) 팬이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자동차 브랜드의 페이스북 팬 15만 명 달성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최고의 SUV로 손꼽히는 지프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것이다. 2011년 4월 오픈한 지프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주
BMW코리아는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하고 대표 제품에 대한 20%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BMW 로고가 새겨진 의류부터 생활용품, 어린이용 자동차와 미니어처,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400여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프랑스의 정수와 낭만을 경험할 수 있는 ‘렛츠 고 파리 (Let’s go, Pari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프랑스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시트로엥 플래그쉽 모델인 DS5를 이용한 공항 환송 서비스,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을 비롯 시트로엥과 아시아나항공의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모바일웹(m.epeugeot.co.kr)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국내 공식 출시된 전 차종 중 연비 1위로 인기를 끌고 있는 208을 필두로 실용성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푸조 대표 모델들을 보다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섰다.푸조는 모바일 웹에 차량 정보, 구입 문의, 전시장 찾기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