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레인지로버가 첫 공개된 1970년에 맞춰 전세계 1970대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 국내 출시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플래그십 모델 레인지로버 5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 '레인지로버 50'의 국내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1970년 첫 출시부터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전지형 주행 성능이 조화를 이뤄 혁신적인 모델이라는 호평을 받은 레인지로버는 고급 럭셔리 SUV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모델이다. 특히 랜드로버의 선구적인 테크놀로지가 도입되며 럭셔리 SUV 세그먼트를 넘
벤틀리가 명품 필기구 브랜드 그라폰 파버-카스텔과 함께 다양한 필기도구로 구성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되는 '그라폰 파버-카스텔 포 벤틀리'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디자인, 정확성을 향한 열정, 그리고 특별한 장인정신, 이 세 가지가 완벽히 어우러진 정교한 펜과 그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컬렉션은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벤틀리 스타일링 팀과 그라폰 파버-카스텔이 공동으로 디자인하고 개발해 출시됐다. 만년필, 롤러볼펜 그리고 볼펜은 벤틀리 차량만의 독특한
한국닛산이 신년을 맞아 페이스북 ‘닛산 챌린지! 기안84에게 도전하라!’ 포토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1월 28일까지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본인이 직접 그린 ‘2018년, 꼭 갖고 싶은 닛산 차량’ 이미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포토 댓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일본 삿포로 4박5일 커플 여행 패키지, 2등에게는 남해 사우스케이프 주말 커플 숙박권, 그리고 3등에게는 라미(LAMY) 사파리 만년필(10인)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일 페이스북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100대만 생산돼 국내에 2대가 할당(?) ‘BMW 인디비주얼 7시리즈 더 넥스트 100 이어스’ 에디션이 출시됐다. 가격은 2억1400만 원. 국내 판매 모델은 750Li xDrive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BMW를 상징하는 인디비주얼 외장색상으로 개발된 ‘센테니얼 블루’ 컬러가 적용됐다.인테리어 소재는 BMW가 적용할 수 있는 최고급 사양이 적용됐고 BM
BMW 그룹이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BMW의 기술 역량과 ‘운전의 즐거움'의 미래를 보여주는 ‘100주년 기념 뉴 7시리즈 한정판’을 선보인다.100주년을 기념하는 럭셔리한 BMW 인디비주얼 디자인에 혁신성, 효율성, 역동성을 부여한 이 한정판 모델들은 'BMW 인디비주얼 740Le i퍼포먼스 THE NEXT 100 YEARS', 'BMW 인디비
BMW 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 출시를 기념, 유럽 장인정신의 정수인 몽블랑과 함께 ‘몽블랑 for BMW’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철학인 품질에 대한 열정과 혁신에 대한 갈망 그리고 품격 있는 전통을 그대로 녹아 낸 것이 특징이다.‘몽블랑 for BMW’ 컬렉션 제품은 가방, 지갑류, 필기류 등 총 8개로 구성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5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 클래식 365 캠페인'을 실시한다.‘볼보 클래식 365 캠페인’은 차량 구매 시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보증기간(3년 또는 6만km)이 만료된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돕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2013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오는 4월 1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에 ‘폭스바겐 동대문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고객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폭스바겐 동대문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강북과 경기 동북부 지역의 증가하는 고객 수요를 흡수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장안서비스센터를 리모델링,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해 구매에서부터 정비,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서울과 경기도에 위치한 클라쎄오토 5개 전시장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패밀리카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폭스바겐의 대표 패밀리카인 파사트, 제타, 티구안, 투아렉 등 안전한 드라이빙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승고객부터 출고고객까지 다양한 사은품도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중형 세단, 파사트의 넉넉하고 여유로운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Journey to Space. 파사트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공간으로의 여행(Journey to Space)'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중형세
BIC의 미국 고급 만년필 브랜드 쉐퍼(Sheaffer)의 페라리 라인이 무섭게 질주하고 있다.BIC 프로덕트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9월 출시한 페라리 라인이 자사의 비슷한 가격대 만년필 라인보다 5배 정도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의 10%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페라리 만년필의 주 고객층은 20~30대로, 그 동안 중·장년층이 주 고객이었던 다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폴로 런칭을 기념해 독일 유명 만년필 브랜드 라미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클라쎄오토는 전국 5개 폭스바겐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폴로를 출고하면 총 249명에게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증정할 예정이다.선착순 프로모션이 끝난 이후에도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월 30명을 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