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SUV를 뛰어넘는 자유로움’과 대대적인 상품성 향상으로 시장을 선도할 새로운 티볼리 에어의 판매를 시작하고 국내 최초로 TV 방송을 통한 공식 출시행사를 진행한다고 쌍용차가 6일 밝혔다. 쌍용차는 이 날 전국의 전시장에서 2021 티볼리 에어의 판매를 시작하고, 오는 7일 저녁 7시 45분 국내 최초로 CJ오쇼핑 채널 방송을 통해 신차발표회를 진행한다.온라인 커머스포털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해 온 쌍용차가 국내 최초 TV 신차발표회를 통해 언택트 시대에 또 한 발 앞서 나간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가수 브라이언의 사회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상황 속에서 오프라인 자동차 매장 방문을 부담스럽게 느끼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자동차 업계에서는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온라인 생중계로 신차를 공개하고, 클릭 몇 번으로 집에서 중고차를 구매하며, 차량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을 시도하며 돌파구를 찾고 있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먼저 현대자동차그룹은 신차 발표를 온라인 채널로 생중계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지난 17일, 4세대 쏘렌토는 포털 사이트 네이
볼보자동차코리아가 3점식 안전벨트 개발 60주년을 기념해 전개하고 있는 ‘SIT, BELT!’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의 누적 참가자 수가 불과 3주만에 12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독려를 통한 올바른 운전습관의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지난 1일부터 마이크로사이트를 마련하고 SK텔레콤 T맵 및 카카오내비 등과 함께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서약, 안전벨트 착용 인증,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습관 아이디어 공유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왔다.그 결과,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오는 23일까지 서울 강남 운전면허시험장에서 ‘SIT, BELT!’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 팝업 라운지를 운영한다.이번 이벤트는 운전면허시험장을 찾는 기존 운전자는 물론 새롭게 운전을 시작하는 예비 운전자들에게 안전벨트 착용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고, 이를 통해 올바른 주행 습관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분석시스템(TAAS)에 따르면, 2018년 안전벨트를 착용했을 때 사망률은 0.33%였지만 착용하지 않았을 때 사망률은 1.56%로 약 4.7배 높은 것으로
이전까지 자동차의 안전벨트는 허리 부분을 조여주는 2점식이었다. 효과는 있었지만 충돌 시 탑승자의 상체가 급격하게 앞으로 쏠려 나가며 2차 충격으로 이어져 발생하는 부상까지 막지는 못했다. 1957년부터 2점식 안전벨트를 적용하기 시작한 볼보자동차도 버클의 위치가 사고 시 신체 장기에 충격을 줄 수 있다는 문제점을 확인했다.볼보자동차는 2점식 안전벨트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항공기 조종사의 안전장치를 개발하던 엔지니어 닐스 볼린(Nils Bohlin)을 채용해 새로운 안전벨트 개발을 맡겼다. 닐스 블린은 탑승자가 한 손으로 쉽게 맬
쌍용차가 코란도의 공간과 함께 추가 안전사양을 공개했다. 코란도는 앞서 공개된 첨단 차량제어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에 더해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한 동급 최다 7에어백이 제공된다. 특히 동급 최대 적재공간을 확보해 SUV의 장점인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코란도의 트렁크 공간은 551ℓ(VDA, 독일자동차산업협회표준 기준)로 매직트레이를 활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 공간은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동시에 수납 가능하고, 2단 매직트레이를 분리해 주행 중에도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격벽으로 활용할
지프가 지프의 상징, 시대를 초월한 SUV의 아이콘 ‘2018 올 뉴 랭글러'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올 뉴 랭글러는 2006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JK 플랫폼 기반의 2007년식 랭글러가 발표된 이래 11년 만에 완전 변경돼 지난 2017년 LA 모터쇼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랭글러는 지프 브랜드의 근원이자 SUV라는 카테고리와 오프로드 컨셉을 만들어낸 지프의 아이콘 모델이다. 단단한 차체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4x4 성능으로 랭글러는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 SUV라는 개념을
지프가 새로운 컴팩트 SUV 올 뉴 컴패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도시의 모험가들을 찾는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도시에 거주하며 모험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을 위해 새롭게 태어난 올 뉴 컴패스는 2007년 1세대 모델 탄생 이후,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어떠한 주행 조건에서도 자신 있는 다재다능한 주행 능력 및 편의 사양을 적용해 10년만에 완전 변경된 모델로 선보인다.올 뉴 컴패스의 출시로 지프는 핵심 SUV 라인업을 완성함으로써 독보적인 SUV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으며 새롭게 경쟁력을 갖춘 올 뉴 컴패스는 국내 수입 컴팩트
기아차가 THE K9의 출시와 함께 THE K9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고급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THE K9 멤버십 고객은 1일 최대 8시간 전문기사 서비스 제공 및 차량 정비, 식사 예약, 간단한 쇼핑 대행 서비스 등을 포함한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를 이용 할수 있다.차량 주요 부위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보호 필름 시공, 신차 내외부 에코 클리닝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서비스’ 혹은 전국 20개 제휴 골프 연습장에서 전문 인스트럭터가 진행하는 ‘프리미엄 골프 레슨 서비스’ 중 1개를 추가 선택할 수 있다.아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최근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와 재단장을 마친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Get 5-Win 5’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한성자동차는 성동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Get 5-Win 5’ 캠페인을 통해 3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고객에게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신규 방문 고객들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1층에 위치한 ‘Mercedes Café by Hansung’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및 ISP 수리 고객들은 세차 쿠폰, 고급 타월 및 파우치
쌍용차가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를 통해 G4 렉스턴 오너들의 수기공모전을 개최하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을 확대해 나간다고 24일 밝혔다.수기공모전 ‘당신과 G4 렉스턴의 기록’ 참가를 원하는 G4 렉스턴 오너들은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를 방문, ‘렉스턴을 말하다’ 메뉴를 선택해 승차감, 주행성능 등 기본적인 운행 소감을 기록하는 Driving
르노삼성차가 31일 서울 플랫폼-L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QM6 테크데이를 열어 QM6의 기술적 특장점에 대한 설명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9월 2일 출시되는 프리미엄 글로벌 SUV QM6의 본격적인 시장공략을 선언했다.QM6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 공용 플랫폼이 적용된 QM5의 풀 체인지 후속 모델로 3년 6개월 동안 총 3천 8백여억 원의 개발 비
르노삼성차가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인 QM6의 사전 예약 판매 접수를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이날부터 10일간의 사전 예약 접수 후 9월 1일부터 QM6의 정식 판매에 들어간다. QM6 사전 예약은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소는 물론, 지난 12일 개설한 QM6 마이크로사이트에서도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르노삼성차는 이번 사전 예약 시
르노삼성차가 새로운 프리미엄 SUV인 QM6의 9월 판매를 앞두고 차량 전시와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등 붐업 조성을 위한 사전 마케팅에 들어갔다.르노삼성차는 내달 QM6의 공식 판매에 들어갈 방침으로, 이에 앞서 사전 정보 제공과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QM6 마이크로사이트를 12일 오픈했다.또 사람들이 몰리는 유명 장소에서 프리뷰 이벤트를 여는 등 공
불스원이 신개념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코트’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걸스데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근 종영한 ‘응답하라 1988’를 비롯,‘2016 테이스티 로드’ 그리고 ‘달콤살벌 패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 한 명 한 명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스데이는 현재 불스원의 모델인 유재석과 함께 운전자들에게 차
지엠코리아가 캐딜락에 대한 고객 성원에 응답하고자 준비한 ‘설 연휴 CTS 고객 시승 이벤트’의 당첨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했다.1월 20일부터 일주일간 캐딜락 홈페이지와 CTS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 이번 시승행사에는 총 2000명 이상이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캐딜락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2016년 첫 명절에 캐딜
지엠코리아가 캐딜락의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CTS를 설 연휴 기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2016년 설 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이번 CTS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7일까지 캐딜락 홈페이지 및 CTS 마이크로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캐딜락과 OOO 하고싶다'이벤트 빈칸에 소망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
지엠코리아가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일반인들이 캐딜락 대표 모델 시승 후 릴레이 시승기를 작성하는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최근 캐딜락은 글로벌 차원에서 패션, 디자인, 여행, 기업가정신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차량의 성능이나 기술 위주의 활동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에 걸맞는 다양한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의 첫 번째 당첨자 커플이 탄생했다. 지엠코리아는 지난 10일 예식을 올린 박정수(27), 원혜림(26) 부부에게 캐딜락 CTS 웨딩카를 전달하고 예식 전 일정 동안 전문 의전 서비스를 제공했다.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박정수, 원혜림 부부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캐딜락과 함께 해 더욱 의미 있다"며, “CTS의 멋진 디자
지엠코리아가 캐딜락에 대한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추석 연휴를 맞아 실시한 ‘추석맞이 CTS 고객 시승 이벤트’의 당첨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했다.CTS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추석 연휴 계획을 올려 당첨된 임제혁(35, 서울 거주)씨는 “CTS만의 대담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에 반해 오래 전부터 관심을 가져왔는데, 이런 행운이 주어져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