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자동차는 떼기 힘든 조합이다. 인기가 높을 수록 고가의 슈퍼카를 경쟁적으로 소유하고 자랑한다. 업종(?)별로 다르기는 하지만 미국 백만장자 스타들은 고성능 슈퍼카, 고가의 럭셔리카 그리고 그 이상의 가격과 가치를 가진 클래식카로 부류가 나뉜다.스타 중에서도 슈퍼 리치는 차원이 다른 취향의 컬렉션으로 유명하다. 대표적인 컬렉터가 제이 레노(Jay Leno)다. 유명 연예 토크쇼 사회자로 4억 달러(약 5200억 원)의 부를 축적한 그는 400대 가까운 자동차를 수집해 보관하고 있다.그가 차량을 수집하는 데 쓴 돈의 액수만 52
아우디코리아가 고성능 콤팩트 세단 'S3 TFSI'를 국내에 출시하고 오는 23일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차는 아우디의 대표적인 콤팩트 세단 'A3'에 S모델만의 강력한 성능과 역동성을 부여해 일상에서도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고성능 모델이다. 아우디 S모델의 'S'는 '최고 성능(Sovereign Performance)'을 의미하며, 모터스포츠 정체성을 계승한 독보적 기술로 평소에는 안락한 주행을, 때론 파워풀하며 모험적인 주행을 만끽할 수 있
며칠 전 수도권과 충청지역에 갑작스러운 한파와 더불어 눈이 쏟아지면서 곳곳에서 교통정체는 물론 교통사고가 속출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이 날 충청지역 주요 고속도로에서는 짧은 시간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70건 이상 발생했습니다. 일부지역에 대설주의보가 발효되긴 했지만 대부분 적설량이 2~3cm 수준으로 비교적 경미한 수준이었지만 제설작업이 늦어져 출근길 교통대란을 일으킨 청주지역에서는 지역주민의 원성이 빗발치기도 했지요. 이처럼 기온이 갑작스럽게 급강하하고 진눈깨비나 눈, 비 등으로 인해 도로가 미끄러워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주행안전은
3년만에 재개되는 24th KOREA NATIONAL H.O.G.™ RALLY(이하 호그랠리)가 역대급 참여율을 선보였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24번째 호그랠리에 참여하는 인원이 약 1600여 명으로, 국내에서 진행됐던 호그랠리 중 역대 최다 참가 인원을 기록하게 됐다. 호그는 Harley-Davidson® Owners Group(할리데이비슨 오너스 그룹)의 약어로,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에 13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단체다. 이들은 할리데이비슨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으로 융화되어 개성넘치는 행사들을 자발적
BMW 코리아가 고성능 럭셔리 스포츠카인 뉴 M850i 쿠페 및 그란 쿠페를 5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BMW 뉴 M850i xDrive 쿠페 및 그란 쿠페는 BMW 그룹의 럭셔리 퍼포먼스 부문 노하우가 집약된 플래그십 럭셔리 스포츠카 뉴 8시리즈의 고성능 모델이다. 뉴 8시리즈의 럭셔리하고 스포티한 감각에 BMW M 퍼포먼스 라인업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뉴 M850i xDrive 쿠페 및 그란 쿠페에는 화려한 감각을 자랑하는 새로운 BMW 키드니 그릴이 장착된다. 새 라디에이터 그릴은 프레임 안쪽에
푸조가 2022 FIA 세계 내구레이스(WEC) 르망 하이퍼카 클래스 대회에 출전할 9X8 하이브리드 하이퍼카 디자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푸조 디자인 디렉터인 마티아스 호산과 패션 및 레이싱카 전문 포토그래퍼 아그니에시카 도로체비츠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도로체비츠는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경기 특성을 반영, 실제 하루 종일 촬영하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빛을 은유적으로 표현해 냈다. 낮이든 밤이든 변함없는 푸조 9X8 위상을 당당하게 표현하기 위해 일광, 조명, 전조등에서 나오는 빛을 결합해 르망24시에서 볼 수 있는 하이퍼
대한민국 대표 전기자동차 전시회, EV(Electric Vehicle) 엑스포 ‘xEV TREND KOREA 2021’이 금일 9일 개막을 시작으로 오는 12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은 xEV 트렌드 코리아 2021은 환경부와 서울시가 후원하고 코엑스(Coex)와 한국전지산업협회에서 공동 주관하는 국내 대표 전기자동차 전시회다. 현재 직면한 여러 환경오염 문제의 솔루션으로 친환경 EV를 적극적으로 제안해 왔으며, 국내 EV의 문화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EV 신차와 모빌리티, 신기술, 구매 정보 등
쉐보레가 5월 11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익선동과 홍대 일대에서 더 뉴 트랙스의 광고 모델 마미손과 함께 ‘더 뉴 트랙스 게릴라 콘서트’를 개최한다.쉐보레의 더 뉴 트랙스 게릴라 콘서트는 더 뉴 트랙스 광고 캠페인이 20~30대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에 부응,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여준 트랙스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젊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핫한 장소에서 현장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더 뉴 트랙스만의 특별한 강점과 인플루언서의 넘치는 개성이 담긴 광고를 매개
한국지엠이 4월 한 달 동안 내수 시장에서 총 6433대를 판매하며 2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19.6% 증가세를 기록한 것으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볼트 EV 등 쉐보레의 주력 제품 라인업이 고루 선전하며 내수 실적을 견인했다.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는 각각 2838대, 1151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각각 28.5%, 99.8%의 증가세를 기록했다. 쉐보레는 지난달 말 선수금 없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 스파크와 말리부 디젤 모델에 한정해 각각 최대 36개월, 최대 48개월 전액 무이자
쉐보레가 글로벌 소형 SUV 더 뉴 트랙스의 새 광고모델로 개성 넘치는 인플루언서들을 발탁,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품 가치를 강조하며 신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쉐보레는 히트곡 '소년점프'를 통해 화재를 모은 복면 래퍼 마미손, 한계 극복이라는 콘셉트로 활동 중인 헬스 유튜버 이토끼, 한국의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 개성 있는 외모의 패션모델 기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트랙스의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트랙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모델인 래퍼 ‘더 콰이엇’이 트랙스 레드라인의 1호차 고객이 된다.광고 촬영 후 차량 구매를 계약한 ‘더 콰이엇’은 “나만의 방식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평소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트랙스가 공통점을 갖고 있다고 느꼈다”며,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의 시크한 디자인과 단단한 기본기가 맘에 들었다”고 구매 소감을 밝혔다.국내 최초로 소형 SUV 시장을 개척한 쉐보레 트랙스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 탁월한 안전성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는 글로벌 소형 SU
기아차가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상영, 영화 OST 콘서트, 만찬 행사를 진행하는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아차가 K9 멤버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K9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11월 25일 신사동 소재 청담 씨네시티와, 12월 10일
포드코리아가 보다 적극적이고 독창적인 방법으로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쇼미유어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포드코리아는 불투명한 미래와 많은 현실적 고민들 속에서 일상을 살아가는 지친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쇼미유어킥’ 소셜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언더그라운드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한 음원 및 뮤직 비디오 제작, 무료 음
BMW 그룹 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지하 주차장에서 드리프트 쇼를 펼친다. 오는 9월 29일 저녁 8시 서울드래곤시티 지하 3층 주차장에서 개최되는 ‘더 드리프트’는 BMW 그룹 코리아가 진행하고 있는 ‘DO MO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대담하고 다이내믹하게 기획된 언더그라운드 파티다.메인 이벤트인 벙커 레이싱은 지하 주차장에 마련된
캐딜락이 새롭게 진화된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대담한 도전’이라는 브랜드 정신, 캐딜락만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복합 문화체험 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 공식 오픈했다.패션, 문화의 상징과도 같은 뉴욕 소호에 작년 처음 개장한 캐딜락 하우스는 전 세계 자동차 팬은 물론 예술, 패션 트랜드 세터들
캐딜락이 ‘캐딜락 CT6 드림 데이’ 이벤트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퍼스트클래스 세단 CT6와 함께하는 최고의 하루를 선물한다.‘엄마와 딸이 꿈꾸던 선물 같은 하루’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연응모를 통해 선발된 모녀에게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CT6 시승과 더불어 국내 최고 스타일리스트가 제공하는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서비스, 유명 포토그래퍼의 촬영,
쏘나타 뉴 라이즈 룩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고 있는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데뷔했다. 쏘나타 콜렉션은 국내외 패션 디자이너와 포토그래퍼 등 패션업계 종사자와 이날 DDP를 찾은 일반 시민 등 1000여 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개최됐다.쏘나타 콜렉션은 일반 시민과 유명 패션 디자이너, 현대자동차 디자이너 3자가 협업(콜라보레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공식 스폰서 쉐보레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1명의 어린이를 쉐보레 마스코트로 선발, 9월 24일(현지시간) 열린 맨유와 레스터시티의 정규 리그 홈 경기에 초청하는 행사를 개최했다.지난 2012년부터 맨유의 공식 후원사가 된 쉐보레는 올해로 3년째 축구로 인해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킨 어린이 11명을 매년 쉐보레 마스코트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 쉐보레가 오는 24일(영국 현지 시간) 영국 맨체스터에서 열리는 맨유와 레스터시티의 경기에 전세계 11명의 어린이를 초청한다.한국에서 초청된 우정우(11세), 김호민(13세) 어린이를 포함해 전 세계에서 초청된 어린이 11명은 경기 마스코트로서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퍼드 경기장
포르투갈의 ‘유로 2016’ 대회 우승을 이끈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우승 기념으로 29억 원짜리 부가티 베이론을 구입했다. 호날두는 예상했듯이 이 차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세계에 자랑했다.그는 오래 전부터 자동차 수집광으로 유명했다. 최근 스페인의 한 외신은 호날두가 집 차고에 25 대의 고급차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호날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