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압 변화가 급발진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최초로 확인한 기술적 분석 결과가 발표된다. 법무법인 바른은 18일, 한국소비자안전학회와 공동으로 급발진은 물른 EDR을 활용한 사고분석 기법과 도요타 급발진, GM 시동키 및 다카타 에어백 결함 관련 미국 집단소송 및 수사과정 등을 주제로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오는 27일 서울 대치동 바른빌딩
자동차 업체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던 세미나가 잠정연기됐다. 법무법인 바른은 9일, 한국소비자안전학회와 공동으로 오는 12일 개최할 예정이었던 ‘도요타 급발진, GM 시동키 결함, 다카타 에어백 금속 파편 등의 집단소송과 결함분석’ 세미나를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중후군) 확산으로 잠정 연기한다고 밝혔다.세미나를 준비했던 바른의 하종선 변호사는 “세미나 장소
법무법인 바른이 한국소비자안전학회와 공동으로 ‘토요타 급발진, GM 시동키 결함, 다카타 에어백 금속 파편 등의 집단소송과 결함분석’ 세미나를 12일 서울 대치동 바른빌딩에서 개최한다.이번 세미나는 토요타 급발진 관련 미국 내 집단소송 합의 경과, GM 시동키 결함 은폐에 대한 미국 검찰의 수사 상황 및 사망자 104명에 대한 보상 절차, 금속파편으로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