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의 스포츠 쿠페 SL클래스(R233)가 2020년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하고 부활한다. 애초 AMG-GT카에게 자리를 내주고 역사속으로 사라질 것으로 보였던 SL이 다시 시장에 복귀하는 것. 최근 메르세데스 벤츠는 영국 오토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SL클래스의 차기 명칭은 ‘SL450 EQ Boost’로 불릴 것으로 보인다. 메르세데스 벤츠 EQ 브랜드의 철자가 붙은 만큼 기존의 내연기관식 파워트레인을 벗어나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탑재하는 것인데, 48V급 전동 시스템과 트윈
메르세데스 벤츠가 2015 LA 모터쇼에서 ‘SL 클래스’의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강력한 로드스터로 대표적인 드림카로 꼽히는 SL 클래스는 벤츠 AMG GT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 범퍼 등 주요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강한 인상을 준다. 이날 메르세데스 벤츠는 "2017 SL 클래스는 캘리포니아를 위한 차"로 표현하며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스포츠카 SL클래스의 전면부에 대대적인 성형을 감행한다. 미국 부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카로 유명한 SL클래스의 새 얼굴은 오는 18일 개막하는 LA오토쇼에서 공개된다.오토쇼에 앞서 공개된 부분 이미지에 따르면 SL클래스의 전면부는 이전 모델의 날카로운 이미지 대신 부드럽고 수평과 집약이 강조될 것으로 보인다.특히 라디에이터 그릴의 수
현대ㆍ기아차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충성도 조사에서 단 한 개의 모델도 진입시키지 못했다. 고객충성도는 특정 제조사의 자동차를 보유한 소비자가 같은 업체의 차량을 추가 또는 재구매하는 비율을 나타낸다.2010년과 2011년 연이어 최소 한 부문에서 수상 실적을 기록한 현대ㆍ기아차가 올해 조사에서 이름을 올리지 못하자 지난 해 연비 과장 광고에 따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