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2022 FIFA 월드컵에 맞춰 카타르 현지에 특별 전시관의 문을 열었다. FIFA와 함께 '세기의 골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현대차는 16일(현지시각) 카타르 도하 알 비다 공원에서 열린 ‘FIFA 팬 페스티벌’ 미디어 행사에서 김언수 현대차 인도아중동대권역 부사장, 박지성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주장, 글로벌 미디어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FIFA 박물관(FIFA Museum Presented by Hyundai)’ 개관식을 진행했다.팬 페스티벌은 FIFA가 카타르 도하의 알 비다 공원에서 2022 월
부산을 보랏빛으로 물들인 방탄소년단(BTS) 부산 콘서트에 맞춰 현대차가 보스턴 다이내믹스 스팟과 아틀라스를 활용한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이날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in BUSAN’을 후원하고 이날 현장에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4족 보행 로봇 ‘스팟(Spot)’과 인간형 로봇 ‘아틀라스(Atlas)’가 등장하는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이날 콘서트에서 3분 40초가량 상영된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노래에 맞춰 춤추는 스팟 7대와 아틀라스 1대가 등장했으며, 이들의 단체
현대차가 23일 멜론,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세기의 골 캠페인 송 공식 음원을 발매함과 동시에 현대차 글로벌 유튜브 채널 ‘현대월드와이드’에서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뮤직 비디오 공개에 앞서 22일 1분가량의 뮤직 비디오 선공개 영상을 같은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였다.세기의 골은 현대차가 ‘2022 FIFA 월드컵’을 맞아 지난 4월부터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현대차는 이 캠페인을 통해 2022 월드컵에서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축구로 하나가 된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선
현대차가 아세안 최대 자동차 시장 인도네시아 중심 자카르타에 7번째 브랜드 전시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스나얀 파크'를 9일 개관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클린 모빌리티(Clean Mobility) 비전과 방향성을 전달하는 브랜드 경험 공간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스나얀 파크는 자카르타 중심지역에 위치한 '스나얀 파크 쇼핑몰' 2층에 446m2(약 135평) 규모로 조성됐다. 이 곳에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현대차의 친환경 모빌리티 비전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특히 클린 모빌리티를
현대차가 30일 네이버제트(NAVER Z Corp.)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가상공간 내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구축하고 다양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는 사용자를 표현하는 아바타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소통하며 놀이, 쇼핑, 업무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제약없이 자유롭게 원하는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MZ세대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현대차는 플랫폼 내 인기 월드인 ‘다운타
BMW 코리아가 BMW 엑설런스 라운지를 통해 고성능 럭셔리 4도어 쿠페 모델인 ‘뉴 M850i xDrive 그란 쿠페’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BMW 뉴 M850i xDrive 그란 쿠페는 BMW 그룹의 럭셔리 퍼포먼스 부문 노하우가 집약된 플래그십 럭셔리 쿠페 뉴 8시리즈의 고성능 모델이다. 뉴 8시리즈 그란 쿠페 특유의 럭셔리하면서도 스포티한 감각에 BMW M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뉴 M850i xDrive 그란 쿠페에는 화려한 감각을 자랑하는 새로운 BMW 키드니 그릴이
현대차가 전 세계 축구선수들의 꿈의 무대인 FIFA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현대차는 11월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도하, 알 코르, 왈 와크라 등을 비롯한 카타르 주요 5개 도시의 8개 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21일 밝혔다.지난해 9월 현대차는 모빌리티를 넘어 순환 경제 생태계를 구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2045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한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전동화, 수소 사업 시너지, 사업장 탄소 중립, 부품 공급망 탄소 중립 유도, 사회적 탄소 감축 활동
현대차가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이 보스턴 다이내믹스사 ‘스팟(Spot)’과 ‘아틀라스(Atlas)’로봇들과 함께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에 맞춰 춤추는 영상 ‘웰컴 투더 패밀리 위드 BTS(Welcome to the Family with BTS)’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현대차는 이번 영상을 통해 방탄소년단 안무를 로봇 춤으로 적용한 보스턴 다이내믹스사의 기술력을 보여준다. 또한 방탄소년단과 로봇의 만남을 통해 다소 낯설 수 있는 ‘로보틱스’를
현대차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수소 에너지'주제의 다큐멘터리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2020년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이번에 공개된 다큐멘터리 예고편은 ‘For tomorrow We won’t wait’의 주제로 환경을 구하는 영웅은 바로 ‘우리’라는 것을 강조하며, 변화를 기다리지 말고 지구를 지키려는 실천과 노력
현대차와 기아가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전기차 초고속 충전브랜드 ‘E-Pit’이 최고 등급인 금상(Gold Winner)을 수상했다. 현대차와 기아는 E-Pit 이외에도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는 ‘2021 iF디자인상'에서 제품(Product),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건축(Architecture), 사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프로페셔널 콘셉트 (Professional Concept) 등 5개 부문(Discipline) 총 15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E-PIT 초고속 충전기’는 ‘
[용인] 국내 최대 테마파크 에버랜드가 2일, 할로윈과 미니(MINI) 브랜드의 '미니 유나이티드(MINI UNITED)로 들썩거렸다. 올해로 브랜드 출범 60주년을 맞이한 미니는 지난 8월 영국 브리스톨을 시작으로 세계 여러 곳에서 독특한 콘셉으로 자축 행사를 벌이고 있다.한국 미니 유나이티드 축제는 뉴트로를 주제로 열렸다. 2013년 이후 6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미니 퍼레이드'로 1960년대 인기를 끌었던 클래식 미니 10대가 당시 유행에 맞춰 분장한 연기자 수십명의 스윙댄스에 맞춰 등장
기아차 인도 법인의 브랜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억3000만 건을 기록했다. 지난 3월 15일 업로드된 이 영상은 기아차가 인도에서 공개한 첫 번째 브랜드 광고로 영상을 공개한지 14일만에 1억뷰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반응을 얻고 있다. 발레리나와 축구선수, 벌새, 우주복을 입은 비행사, 호랑이 등이 연속해서 등장하는 등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조합의 이 영상은 현재 유튜브 2억3000만건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2억6000만건 이상 조회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인도 인터넷 사용자 3분의 1에 해당하는 엄청난 숫자다.60
현대자동차가 28일(현지시각)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8 LA 모터쇼'를 통해 8인승 대형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Palisade)'를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세계 최초로 공개한 8인승 SUV 팰리세이드는 섀시부터 내외장 디자인, 각종 주행 편의사양까지도 사용자의 거주성과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개발한 신개념 SUV 차량이다.현대차에 따르면 운전석부터 3열에 이르기까지 혁신적인 공간성을 제공하는 팰리세이드는 개인 공간을 갖고 싶어하는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하고, 동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