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이 27일(현지 시각), 고객의 소비패턴 변화와 도심 내 이동문제, 친환경적 모빌리티에 대한 해답을 담은 초소형 순수 전기차 ‘에이미(Ami)’를 공개했다.시트로엥 에이미는 누구나 편안하고 부담없이 탈 수 있는 전기차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슬로건 ‘INSPIRËD BY YOU ALL’을 극명하게 보여주는 모델로, 지난 2019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인 콘셉트카 ‘에이미 원 콘셉트(Ami One Concept)’의 혁신적인 도심 모빌리티 솔루션을 완벽하게 구현했다.시트로엥 에이미는 운전면허가 없는 청소년부터 노인, 외국인까지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기발한 아이디어로 실용성 높은 자동차를 생산하는 프랑스 PSA그룹의 시트로엥이 자동차 멀리를 해결해주는 안경을 개발해 직접 판매에 들어간다.7일 오토에볼루션 등 외신에 따르면 시트로엥은 지난 여름 발표한 '시트로엥(Seetroen)'. 자동차 제조사 이름과 동일한 발음의 멀미 해결 안경을 자사 온라인 라이스스타일 웹사이트에 올리고 실제 판매에 나선다고 보도했다.자동차 멀미는 여행자가 직면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다. 그리고 그 원인은 여러 가지 요인이 있을 수 있지만 대체로 신체가 한 쪽
포르쉐 AG가 8세대 신형 911을 통해 개인 맞춤형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디지털 동반자, ‘포르쉐 360+(Porsche 360+)'를 함께 선보였다.포르쉐 360+ 는 포르쉐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일상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급히 찾아야 하는 선물이나, 맞춤화된 여행 계획, 그리고 콘서트 티켓 현황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24시간 내내 지원한다. 포르쉐 360+ 은 현재 iOS 운영 체제 스마트폰에서 파일럿 프로젝트로 제공하고 있으며, 론칭 초기에는 매월 99유로의 비용으로 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