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차를 미국 서부와 북동부 지역에서만 살 수 있다는 것". 미국 최대의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 리포트가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에 대한 테스트 결과를 발표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제한적이라는 점을 최대 단점으로 지목했다. 컨슈머 리포트는 쉐보레 볼트, 닛산 리프, 테슬라 모델3 등 미국에서 판매되는 전기차의 성능, 배터리, 사양 등 종합적인 가치에 대해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코나 일렉트릭은 이번 테스트의 첫 번째 모델로 컨슈머 리포트가 4만2230달러(4835만원)를 주고 직접 구매했다. 전체 차량에 대한 종합적이고 세부적인 평가
복스홀이 오는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신형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의 이미지를 사전 공개했다. 새로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개발된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는 이전 모델보다 100ℓ 이상 증가된 1640ℓ 수하물 용량을 제공한다. 부스트의 길이는 이전 모델과 비교해 97mm에서 2005mm로 증가했으며 2열 시트의 40/20/40 폴딩으로
뉴 508은 프랑스 국민 브랜드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그러나 전장은 4830mm로 보통의 중형세단 크기이고 전폭(1830mm)과 전고(1455mm)도 딱 고만하다. 다만 축거의 크기는 2815mm로 조금 크다. 기존 모델보다 전장은 40mm 늘리고 전폭과 전고는 줄여 날렵한 인상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 기준으로 보면 D세그먼트다. 하지만 지난
크고 화려한 차를 만들던 고급 브랜드들이 어느 때부터인가 소형차 시장에 눈독을 들이기 시작했다. 이를 놓고 대형 고급 차량의 수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선택이라는 얘기가 나오기도 했고 엔트리 카의 선택폭을 넓혀 자연스럽게 충성고객으로 유입시키려는 전략이라는 분석을 내 놓는 이도 있다.어떤 이유에서든 BMW는 1시리즈를 내놨고 아우디는 A3, 그리고 메르세데
폭스바겐이 연료 효율성을 크게 높인 신형 골프 GTI를 오는 7일 개막하는 제네바모터쇼에서 공개한다고 26일(독일 현지시간) 밝혔다.신형 골프 GTI는 220마력과 터보차져 직분사 가솔린 엔진을 탑재 230마력을 발휘하는 두 개 버전으로 소개된다. 두 버전에는 6단 수동변속기가 기본 적용되고 옵션으로 자동 6단 듀얼클러치 DSG를 선택할 수 있다. 폭스바겐